동영상강의 | 동영상 재생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?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9-12 20:10 조회4,792회 댓글0건본문
동영상 강의를 시청하는 중 Internet Explorer 오류가 발생하면서 열려있던 창이 모두 닫히는 경우 우선 회원님의 PC가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시기에 적합한 사양인지 먼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권장 사양에 적합한데도 인터넷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방법에 따라 인터넷 옵션의 설정을 우선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인터넷 [도구] > [인터넷 옵션] > 일반 탭의 [쿠키삭제] > [확인]
2. 인터넷 [도구] > [인터넷 옵션] > 일반 탭의 [파일삭제] > [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]에 체크 > [확인]
3. 인터넷 [도구] > [인터넷 옵션] > 일반 탭의 [설정] >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 : [페이지를 열 때마다] 체크 > [확인]
4. 인터넷 [도구] > [인터넷 옵션] > 보안 탭의 [인터넷] > 적용할 보안 수준 [보통] 또는 [낮음] > [적용]
위의 방법에 따라 인터넷 옵션 설정을 확인/변경하신 후Windows Media Player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또한 최신버전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그 외에 바이러스/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을 이용하시어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PC에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감염된 것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위와 같이 조치하신 후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어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